미국 기업들은 이 시대의 구직자를 어떻게 타겟팅하고 있나요?

오늘날 기업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채용 환경에 대응해야 합니다. 변화하는 인구 구성으로 인해 노동 인구가 변하고, 기술 혁신이 새로운 직종을 만들어 내며, 기존의 직종을 완전히 바꾸고, 어떻게 일을 하고, 일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기존의 채용환경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동시에 구직자들은 적극적으로 구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도구에 대한 접근이 가능해졌습니다. 휴대 기기를 통해 인터넷에 계속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구직자들은 시간을 내서 미래의 회사에 대해 알아볼 것인지 또는 관심 있는 채용정보가 온라인에 올라오는 즉시 지원을 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모든 활동이 생성해 내는 데이터는 리크루터들이 최고의 구직자들을 골라내는데 강력한 원천이 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데이터가 너무나 많다는 데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불필요한 정보를 걸러내고, 행동으로 이끌 수 있는 통찰력을 구분해낼 수 있을까요?

오늘날의 구직자를 타겟팅하는데 있어 인디드 고용 연구소는 누가, 어디서, 어떻게 21세기의 취업 검색을 하는지, 그리고 이것이 기업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에 대해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이들 데이터 중 일부에 초점을 맞춰 보았습니다.

다음은 저희가 다루는 내용의 일부입니다.

밀레니얼 세대가 무엇을 하는지, 무엇을 하지 않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고 싶어 하는지

밀레니얼 세대 (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후반까지 출생한 세대)는 인류 역사상 가장 교육 수준이 높은 세대입니다. 이러한 특징은 그들의 직업 선호도에서 나타납니다. 인디드의 데이터에 따르면, 노동 시장에서 가장 젊은 세대인 밀레니얼 세대가 평균 이상의 관심을 보이는 직종들은 건강관리 지원, 컴퓨터, 수학, 법학과 같이 교육 및 훈련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한 직종입니다.

반면, 밀레니얼 세대는 블루 칼라 직종에 상당히 낮은 관심을 보입니다. 어떤 직종이 이러한 엄청난 관심의 차이에 가장 영향을 많이 받을까요? 기업들은 어떻게 이런 문제에 대응해야 할까요? 저희 보고서를 통해 조사해봤습니다.

취업 검색은 월요일 아침에 최고점을 찍습니다

월요일 아침의 우울한 감정에 대해 모두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는 저희 데이터로도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구직자들은 거의 매 시간 새로운 기회를 찾기 위해 인디드를 사용하지만,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월요일 아침, 점심 시간 직전에 가장 많은 채용 검색이 이루어집니다.

기업들은 걱정해야 할까요? 아니면 이 현상은 또다른 기회라고 생각해야 할까요? 저희 보고서를 통해 이 데이터와 데이터가 의미하는 바에 대해 조사해봤습니다.

자유 근무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갑니다

구직자에게 가장 잘 맞는 스케줄에 따라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점점 더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인디드의 데이터에 따르면, “파트 타임,” “원격 근무,” “재택 근무” 등과 같은 자유 근무제와 관련된 검색어가 전세계적으로 많아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자유 근무제와 관련된 검색은 2014년 초와 2016년 말 사이에 58%나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기업들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이 트렌드가 직장에서의 다양성을 증대하는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저희 보고서를 통해 이 가능성에 대해 조사해봤습니다.

모바일의 멈출 수 없는 성장

모바일 기기는 이제 인디드에서 이뤄지는 취업 검색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하지만 몇몇 직종에서는 모바일 기기에서의 검색이 매우 두드러집니다. 예를 들어, 생산, 운송, 건설과 같이 구직자들이 현재 업무 시 이동이 많은 직종의 경우, 75% 정도로 매우 높은 모바일 기기 이용률을 보입니다.

저희 보고서에서는 왜 모든 채용 과정을 최대한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한지에 대해 자세하게 다룹니다.

지금 보고서를 내려 받고, 어떻게 이 시대의 구직자를 타켓팅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